발란 명품을 왜 백화점에서 사_명품 광고에 맞는 고급짐

발란 명품을 왜 백화점에서 사_명품 광고에 맞는 고급짐

명품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공통적인 것 같습니다. 조금은 자주보이는 상품보다는 고가, 그리고 레어한 아이템이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 주고 돋보이게 해 준다고 믿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여느 브랜드보다. 핫한 명품을 걸치고 나갔을 때 주위에서 느껴지는 눈길이 다르다는 것을 경험적으로 느껴서가 아닐까요. 그런 대중들의 심리와 니즈에 부합하여 최근 병행수입 업체들이 우후죽순 늘어났고 매출실적 역시 인기를 반영하듯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은 꽤 매력적인 영업 포인트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일명 명품에도 가성비를 따지기 시작한 것이죠. 가성비를 따지는 명품을 명품이라 할 수 있나? 그러나 첫번째 명품에 대한 정의를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imgCaption0
롯데온 사건 개요

롯데온 사건 개요

롯데온에서 발생한 짝퉁 사건에 대한 뉴스에 의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이 메종키츠네 폴로 티셔츠가 롯데온에서 4060가량 싼 것을 확인하고 그래도 롯데가 운영하고 있는 곳이니 믿고 구매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고객이 평소 직구를 자주 이용했던지라 제품의 유통 경로를 조회하면서 짝퉁의 의심이 생겼고, 이를 롯데온 고객센터에 문의하면서 짝퉁임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롯데온이 이 짝퉁 물건을 직접 판매한 것은 아니고, 롯데온에 입점한 업체가 짝퉁을 판매한 것이지만, 롯데온에서 짝퉁이 판매된 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큰 것은 롯데온이 이커머스 플랫폼 내에서 판매되는 짝퉁을 느끼고 있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 문제점을 제기한 고객은 지금까지 직구를 많이 사용해 보았기에 눈치를 챈 것입니다.

정품? 가품? 짝퉁 논란

이런 쇼핑몰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해외 명품이 파정파워 정품, 진품이 맞는지 아니면 가품이지는 않을지에 대한 걱정이 앞서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보통 각 쇼핑몰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은 각 개별 판매자(셀러 업체)가 입점하여 판매하는 형태가 많은데, 이러다. 보니 각 셀러의 상품에 대한 검수가 불가능하므로 판매 상품에 대한 가품 의심 논란은 없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무신사 속은 건가? 속인 건가?

그러나 한 가지 의문스러운 점은 당연히 가품 여부에 대한 판단이 공신력을 얻기 위해서는 피어 오브 갓 본사에 문의했어야 한다는 것을 무신사 측에서도 잘 알고 있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 부분에서 의도적인 디펜스 아니었냐는 고객들의 의심을 떨치기 힘들어 보입니다. 무신사는 이미 지난해만 2조 이상의 매출을 올린 병행수입 제품명 탑 업체이고, 스타일셰어 29cm 등을 인수하여 기업크기의 확장을 이룬 대표적인 업체라는 점입니다.

대부분 무신사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판단도 병행수입업체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할인율이나 시스템, 그리고 문제의 가품 판정 여부까지도 믿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해 왔어요. 그러나 이번 이슈로 인해 결국 무신사의 신뢰에 큰 타격을 입은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단지 무신사만의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고 발란 등 온라인 병행수입업체 등으로 확대되는 분위기입니다. 결국 병행수입업체들은 다.

자주 묻는 질문

롯데온 사건 개요

롯데온에서 발생한 짝퉁 사건에 대한 뉴스에 의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품 가품? 짝퉁 논란

이런 쇼핑몰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해외 명품이 파정파워 정품, 진품이 맞는지 아니면 가품이지는 않을지에 대한 걱정이 앞서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신사 속은 건가? 속인

그러나 한 가지 의문스러운 점은 당연히 가품 여부에 대한 판단이 공신력을 얻기 위해서는 피어 오브 갓 본사에 문의했어야 한다는 것을 무신사 측에서도 잘 알고 있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