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앵커 이야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앵커 이야기

TV 뉴스의 간판은 앵커일 것입니다. 대담한 멘트와 카리스마가 있고 무엇보다. 신뢰도가 필요한 직업입니다. 제목에서 보이듯이 영화 앵커는 방송국 진행자에 대한 스토리입니다. 15세 관람가이고 카테고리는 스릴러이며 영화 시간은 1시간 51분으로 꽤 긴 편에 속하는 거 같다. 지루하지 않게 배우들의 연기와 연출 등이 잘 끌고 나가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입도 있게 볼 수 있겠다. 감독은 정지연으로 다소 생소한 이름이었다. 단편영화 연출 경험도 많으시고, 배우로도 작품을 찍은 적이 있으신 분입니다.

필모그래피에서 이번 영화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2019년 11월 9일부터 배우들을 캐스팅하고 촬영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인사이더 1
인사이더 1

인사이더 1

인사이더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Jtbc 16부작 열아홉살 관람가 액션 누아르 범죄 복수 연출 민연홍 출연 강하늘, 이유영, 허성태 외 시청률 7회 3.1 0.3 6회 3.4 최고 시청율 6회 3.4

최근에 첫 회부터 시청률이 저조한 드라마로 를 꼽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인터넷 VOD 시장으로 오게 대면 이야기가 변화하는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게 됩니다. 는 방송 3회 때부터 케이블 TV에 9위로 이름을 올리더니 3주 만에 정상을 밟습니다.

등급에서 청소년들이 볼 수 없는 청소년 관람 불가 판정으로 시청률이 저조한 것은 당연하겠지만, 이슈가 많은 드라마로도 유명합니다. 중국의 톱 스타 배우인 판빙빙 출연으로 세간에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습니다.

왜 오수재인가 1
왜 오수재인가 1

왜 오수재인가 1

왜 오수재인가 금 토요일 밤 10시 SBS 16부작 15세 관람가 미스터리 법정 연애 연출 박수진 외 1명 출연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배인혁 외시청률 8회 9.2 5 7회 8.7 최고 시청율 4회 10.1

지난 주 3위에서 2위로 한 단계 오른 입니다. 최근에 방송국에서 시청률 20 넘는 드라마가 나오지가 않고 있어 10대를 유지를 한다면 잘 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도 시청률 810를 왔다. 갔다.

하는 드라마로 이렇게 본다면 성공한 드라마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90 여름에 공포 스릴러 등이 인기가 있는 콘텐츠인데 심야괴담회가 딱인 것 같습니다. 바로 물 만나 고기마냥 톱 10에 올라오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 4위입니다. 5위에는 종영했지만 2주간 1위를 하고 순위에서 빠지는 속도가 다른 드라마 보다.

이브 1
이브 1

이브 1

이브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tvN 16부작 15세 관람가 드라마 멜로 복수 스릴러 연출 박봉섭 출연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 외시청률 9회 4.1 8회 4.1 최고 시청율 9회 4.1

지난 주 보다. 한 단계 뛰어오른 가 2위입니다. 관람등급이 15세인데 배드신이 자주 나오고 이야기 또한 적절치 않은 막장 이야기로 전개가 되는데요. 이야기가 흘러가면 갈수록 시청률이 잘 나와야 되지만 이상하리만큼 시청률은 저조합니다.

다만 인터넷 플랫폼에서의 인기는 좋아 방송 시청률과는 별게로 흥행을 하고 있는 드라마가 되겠습니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앵커 줄거리

생방송 5분전방속국 간판 앵커 세라에게 자신이 살해가 될 것이라는죽음을 예고하는 제보전화가 걸려옵니다. 장난전화로 받아들이기에는 찝찝한 마음이 자꾸 듭니다. 진짜 앵커가 될 기회라는 엄마 소정의 말에 세라는제보자의 집으로 향하고 제보자인미소와 그녀의 자녀의 시체를 목격합니다. 그날 이후 세라의 눈 앞에 죽은 미소의 모습이 자꾸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최초 보도자인 세라는 보도국 내에서 국장의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단독 코너를 진행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그날 이후 세라는 귀신에 홀린 듯 계속해서미소의 환영에 시달리게 됩니다. 또한 방송 도중에 미소의 환촉까지 느끼게 되면서방송사고를 치게 되면소 결국 본인의 자리를 위협했던 후배기자 서승아가 세라의 앵커 자리에 앉게됩니다. 그러던 중 사건 현장에서 우연히 만나 미소의정신과 주치의 최인호가 최면치료사라는사실을 알게 되고 인호에 대한 의심이 생기게 됩니다.

비슷한 영화

앵커를 다룬 영화는 아니고 특종을 잡으려는 기자의 이야기입니다. 죽음에 대한 비밀을 밝히는 게 비슷한 느낌이 있어서 생각이 났다. 조정석의 연기도 볼만합니다. 방송국을 주제로 한 게 비슷하고, 제보자의 전화로부터 시작하는 맥락이 비슷합니다. 하정우가 제보자랑 티키타카 하면서 스토리를 이끌어가는데 몰입이 너무 잘됩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제보자 목소리가 슬의 생의 김대명이라는 점도 놀라웠다.

자주 묻는 질문

인사이더 1

인사이더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Jtbc 16부작 열아홉살 관람가 액션 누아르 범죄 복수 연출 민연홍 출연 강하늘, 이유영, 허성태 외 시청률 7회 3.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왜 오수재인가 1

왜 오수재인가 금 토요일 밤 10시 SBS 16부작 15세 관람가 미스터리 법정 연애 연출 박수진 외 1명 출연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배인혁 외시청률 8회 9.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브 1

이브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tvN 16부작 15세 관람가 드라마 멜로 복수 스릴러 연출 박봉섭 출연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 외시청률 9회 4.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