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블랙샴푸 내돈내산 사용후기, 부작용, 사용방법 정리

려 블랙샴푸 내돈내산 사용후기, 부작용, 사용방법 정리

중년이 된 이후 미용실에서 안 하던 염색을 해야 하는 일이 빈번하게 생기게 됩니다. 바로 흰헤어 때문인데요. 흰헤어 아니면 새치라고도 불리는 거은 노화에 의해 멜라닌 색소가 줄어들게 되면서 머리카락을 검게 하는 능력이 떨어져 하얗게 되는 것인데요. 염색으로 커버가 가능하지만 잦은 염색은 두피 손상과 탈모로도 이어질 수 있고, 모발이 푸석해지는 등의 부작용을 야기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매일 활용하는 샴푸만으로도 하얘진 모발을 검게 물들일 수 있는 새치커버 샴푸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염색을 별도로 하지 안정말 된다는 큰 이점으로 소비자층에게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이 있지만 이번에는 려 블랙 샴푸에 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물품 사용 중 아니면 이후에 직사광선에 의한 불근 반점, 가려움, 부 어우름 등이 나타나게 된다면 바로 전문의를 찾아가 상담이 필요합니다. 두피에 염증 아니면 상처가 발생했다면 상처가 아물 때 까지는 일반 샴푸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눈에 들어갔을 때는 바로 씻어내어 줍니다.

※손톱, 손가락, 피부, 욕실 등에 착색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일반 세정제로도 충분히 잘 지울 수 있어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여성 분들을 아시겠지만 사실 두피쪽에 힘없이 쭉 처진 머리보다. 볼륨이 살아있어야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고 얼굴도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머리를 어느 정도 말리고 난 뒤 제일 먼저 하는 것이 뿌리 볼륨을 살리게 되는데 하지만 드라이기만의 문제가 아니라 어떤 샴푸를 쓰는지에 따라 축 가라앉는지 아니면 봉긋하게 볼륨이 사는지도 결정됩니다.

아무래도 두피케어를 하면서 세정을 말끔하게 해 줘서인지 볼륨이 잘 만들어진다는 느낌이었는데, 인체시험결과 뿌리볼륨이 6도 정도 개선되고 참으로 탄력도 개선된다고 합니다.

새치 샴푸를 활용하는 데 있어 가장 자주보이는 부작용이 바로 손가락에 남는 착색입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한 방안으로 비닐장갑을 끼고 머리를 감는 방법을 권하는 것을 여러 번 봤고, 참으로 장갑을 끼고 머리를 감아보니 불편함을 느끼는 점도 한두 개가 아니고 두피까지 깔끔하게 씻기는 기분도 안 들고 개인적으로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려 블랙 샴푸는 손에 착색이 남더라도 기본 세정제만으로도 충분히 지워진다고 하니 그냥 손으로 시원하게 감고 난 뒤에 손을 한번 더 씻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성분 분석
성분 분석


성분 분석

블랙 틴트 콤플랙스 함유모발에 컬러와 영양성분을 결합하고 장기간 유지시켜주는 블랙 틴트 콤플랙스를 25,000ppm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는 LG의 독자 폴리페놀 성분을 포함해 예부터 염색 성분으로 사용되어 오던 홍화꽃과 치자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영양성분을 말합니다. 검은깨, 검은콩 홍화꽃치자 콜라겐, 비오틴 로즈메리 무첨가 성분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는 최근 많은 샴푸에서 사라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과거 유분기를 잡는데 유용하다고 해서 샴푸나 바디워시와 같은 세면용품에 많이 함유하였지만, 오히려 두피 및 피부를 건조하게 하는 부작용이 있어 최근에는 제거하고 있는데요. 해당 제품도 비슷하게 연관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이외에 파라벤과 메틸, 에틸, 프로필, 부틸 파라벤을 포함한 총 20가지의 화학 성분을 삭제하여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