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남성 스니커즈 B27 로우탑 올화이트 VS 베이지블랙 (그레이) 리뷰 ( 사이즈 추천 )

디올 남성 스니커즈 B27 로우탑 올화이트 VS 베이지블랙 (그레이) 리뷰 ( 사이즈 권장 )

오트리autry는 1980년대 미국 텍사스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미국 동부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디자인과 80년대 정서를 담아낸 브랜드입니다. 북미시장에서는 여러가지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명성을 얻어 미국 국기가 있는 북미 최고의 운동화로 선정되어 많은 애정을 받고 있습니다. 오트리는 2020년 이후는 의류 컬렉션도 선보이며 토털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메달리스트 스니커즈는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여러가지 스타일과 캐주얼한 무드로 많은 애정을 받고 있습니다.

오트리의 일반적인 아이템 오트리 메달리스트는 보통 20만 원에서 4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으며 레트로한 감성과 현재적인 감각을 조화시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오트리는 미국에서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애정을 받으며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의 오트리 스니커즈 룩
연예인들의 오트리 스니커즈 룩


연예인들의 오트리 스니커즈 룩

클래식한 디자인과 빈티지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며 여러가지 스타일에 어울려요. 이 아이템은 혁신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모던한 분위기까지 한껏 살려주어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착용감 역시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디자인되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연예인들의 스니커즈 코디를 통해 이 아이템이 여러가지 스타일과 매치되어 얼마나 멋진 룩을 완성하는지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연예인들의 오트리 스니커즈 룩을 찾아보았습니다.

송혜교 님은 귀국하는 모습에서 트레이닝 셋업을 고르고 크고 유용한 에코백을 걸치며 오트리 스니커즈로 데일리로 무난한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상태에서도 빛나는 미모는 어쩔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합니다. 혜교 님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유쾌한 패션으로 나타나 공항에서도 스타일을 잃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