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모범택시 14회 줄거리 및 리뷰

드라마 모범택시 14회 줄거리 및 리뷰

도기는 무지개운수 멤버들을 구하기 위해 하나에게 다시 돌아와 죗값을 받겠다고 말하며 내보내 달라고 부탁합니다. 상철에 집으로 향한 도기는 낙원 신용정보의 조직원들을 모두 처리합니다. 고은은 마리아와 함께 납치당해 위법 동영상 촬영을 당할 위기에 놓이게 되고 성철과 최주임은 백성미로부터 감금 및 고문을 당합니다. 백성미는 도기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최주임의 고문 장면을 보여줍니다. 하나는 심우섭을 살해한 칼에서 나온 구영태의 DNA를 사용해 구석태에 대한 증언을 듣습니다.

도기는 고은과 마리아가 붙잡힌 창고로 향하고 도망치다. 붙잡힌 마리아와 고은을 구출해냅니다. 최주임이 고문을 당하는 걸 본 성철은 자신이 대신 당하겠다고 말합니다. 그 말을 들은 백성미는 최주임을 내 벼려두고 성철을 붙잡아 한쪽 눈에 주사를 놓아 실명시킵니다.

육사, 특수부대육군특수전사령부 707특수임무단 장교.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타고난 직관력과 냉철한 판단력, 그 어떤 위기 상황에서도 확신에 찬 담대함, 다수의 상대와 맞붙어도 무조건 밀리지 않는 피지컬.궁지에 몰렸을 때 당황하긴 커녕 유머를 날리는 유연함.눈앞의 적을 뼛속까지 허물어뜨릴 수 있는 적재적소의 한점을 찾아보는 통찰력까지.택시 기업 동료들이 언급하는 도기의 기획은 바로 이러한 기저에서 나옵니다. 김도기의 설계에 맞춰 택시회사의 멤버들이 움직인다.

그리고 도기 자신도 설계에 최적화된 인물로 본인을 바꿔버린다. 상대를 완벽하게 무너뜨리기 위해 도기는 주저 없이 모든 장르를 넘나든다. 도기의 설계에 따라 모든 판이 바뀐다. 그는 차갑게 따뜻하고 매혹적이면서 치명적입니다. 의뢰가 없을 때의 도기는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믿기 힘들 정도로 다른 모습이 됩니다. 가정적입니다. 전업 주부 뺨칠 정도로 집안일을 잘합니다. 요리면 요리, 청소면 청소 다.


기타드라마장면일부
기타드라마장면일부


기타드라마장면일부

분통스러운 범죄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성취하는 모범택시 운전사 그 뒤를 쫓는 여검사의 범죄 액션 어드벤처 젓갈 공장 잠입에 성취한 도기, 악덕 고용주 박주찬,무리를 향한 복수의 서막이 오릅니다. 검사 강하나은 불에 탄 모범택시를 발견하고 조도철의 실종에 의문을 품는데. 학교폭력 피해자 정민의 의뢰를 받고 기간제 교사로 변신한 도기. 비장했던 등장과는 달리 학생들에게 돈이나 뜯기고 무시만 당하는데. 실수로 대마초를 구매했다가. 반면 폭력 사장 박양진은 도기의 많은 충성심을 의심하고 신호등 부하들을 시켜 도기를 납치합니다.

강하나도 박양진을 잡고자 유데이터에 영장을 들고 찾아오는데. 여유롭게 이 상황을 관망하는 박양진. 그가 숨기는 비밀은? 박양진별장에 도착한 도기. 돌아온 고은의 도움을 받아 광산의 위치를 추적합니다. 강하나도 전진원를 구하고자 별장으로 향하는데. 마침내 유데이터 왕국의 뿌리가 흔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