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더헤븐관광 리조트 아일랜드CC 1박2일 골프패키지 12월 가격 (FEAT날씨)

더헤븐관광 리조트 아일랜드CC 1박2일 골프패키지 12월 가격 (FEAT날씨)

쓰기예쁜 것 패션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블랙 착용 후기 파사드패턴 코트 내돈내산 파사드패턴 핸드백 후기 쇼룸 방문 나의 최애 브랜드명 파사드 패턴에서 처음으로 의류 말고 가방을 구매해봤습니다. 파운드 백 후기와 최근 새로 생긴 쇼룸 후기까지 적어보겠다. 파사드패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가격은 328,000원입니다. 나는 29cm에서 쿠폰이랑 이것 저것 사용해 20만 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내부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내부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내부

파운드백 내부는 꽤 수납이 넓은 편입니다. 근데 지퍼가 엄청 단단해서 처음 잘 안 열린다 소매치기 걱정은 없는 가방입니다. 다만 핸드백 주인도 물건 꺼냈다. 빼기가 어렵다는. 그렇다는. 지금 사진에 보이는 만큼 벌린 간격이 엄청 힘을 줘서 고정시켜 놓은 것입니다. 내부 양옆에 포켓이 각각 있습니다. 한쪽에는 이중 포켓이, 다른 쪽에는 포켓 하나가 있습니다. 내부에 주머니 없는 가방이 은근 불편합니다. 내부 포켓이 있다면 카드나 립밤같이 핸드백 안에서 굴러다니기 좋은 것들을 수납하기 편리합니다.

파운드백 지퍼 양쪽을 다. 열어놨는데도 위에서 봤을 때 이 정도밖에 안 벌어진다.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외관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외관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외관

당시에 파운드백 검정은 일시품절이라 꽤 오랜 기다림 끝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포장은 뒤에 보이는 연황색 박스 안에 더스트백에 정성스럽게 담겨서 왔다. 손잡이는 보이는 것처럼 비닐로 감싸졌고 핸드백 내부에 습기 방지를 위한 종이가 채워져 있었습니다. 형태는 최근 유행하는 골프백 느낌입니다. 파운드백 형태가 직사각형에 가깝다. 보니 캐러멜색은 정말 엄청 큰 캐러멜을 들고 다니는 감정 나는 왜인지는 알 수 없지만 어렸을 때부터 이런 각진 가방을 좋아했다.

호보백같은 스타일은 내 스타일이 아니었음. 파운드백의 매력은 또 이 가죽 질감에 있었으나 가까이서 찍어보시면 광택감이 너무 멋지다.

준비하면 좋은 것 들
준비하면 좋은 것 들

준비하면 좋은 것 들

여기에서도 아래의 것들은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피도 작고 편한 것들은 대한민국에서 가져오는게 좋을듯합니다. 치앙마이 근교의 피만팁, 란나, 항동 골프장은 전동 카트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대개는 캐디가 끄는 작은 손수레에 골프가방을 싣습니다. 때문에 한국처럼 큰 가방은 무리입니다. 가능한한 골프백에 모두 넣도록 해 봅시다. 골프핸드백 비닐커버 아직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여기 거주하는 친구가 권했던 물품 중 하나입니다.

캐디가 있는 골프장에는 필요없습니다. 단 샌드크릭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준비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더헤븐CC 아일랜드CC 날씨 실시간 날씨는 아래 이미지 클릭요

11월 13일 월요일 11월 13일 월요일은 다소 장난스러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약 1.9degC로 쌀쌀한 편이며, 낮 최고 기온은 7degC까지 오르며 다소 포근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날씨에 대한 속단은 금물 오후로 더해 질수록 기온이 다시 떨어지며, 체감 온도는 더욱 낮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풍속은 평균적으로 6.3km/h에서 9.1km/h 사이를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바람이 다소 강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외출 시에는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착용

동생이랑 카페 갔을 때 찍은 사진 이 사진에서 파운드백 광택감이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손으로 들었을 때 파운드백 크기감은 이 정도다. 딱 미디엄 사이즈의 가방입니다. 손이랑 비교해봤을 때는 이 정도? 파운드백 손잡이는 좀 얇은 편입니다. 파운드백 들었을 때 종합적인 균형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에다가 나처럼 캐주얼한 착장에도 잘 어울리고 경조사 있을 때 입을 법한 포멀한 착장에도 꾸민 느낌으로 잘 어울린다.

무엇보다. 너무 가볍고 지금 겨울 시즌이랑 무드가 엄청 잘 어울린다.

여기에 온지 일주일이지만 4번 라운딩했습니다. 피만팁 1, 샌드크릭 1, 인타논CC 2회입니다. 인타논CC는 따로 논하기로 하겠습니다. 피만팁은 9홀입니다. 올드시티에서 가까워서 운동하기 좋습니다. 18홀에 그린피캐디피900THB, 캐디팁350THB입니다. 전동카트도 있습니다. 지금은 야간 라운딩도 가능합니다. 태국에서 캐디팁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샌드크릭 골프장9홀은 직접 카트를 끌고다닙니다. 오늘 전 예약을 하면 캐디를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세세한 서비스는 기대하지 맙시다. 그린피(350), 캐디피(100), 캐디팁(350). 전동카트 없습니다. 직접 카트를 끌고 다녀야 하지만 원한다면 무제한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8월 1일부터는 그린피 450THB로 인상한답니다. 쿠폰은 10장에 4,000THB입니다. 캐디를 고용하면 캐디피 200THB입니다. 겨울에 이용한 샌드크릭의 글입니다. 그리고 자동차를 렌트하는 걸 추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내부

파운드백 내부는 꽤 수납이 넓은 편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사드패턴 파운드백 외관

당시에 파운드백 검정은 일시품절이라 꽤 오랜 기다림 끝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준비하면 좋은 것 들

여기에서도 아래의 것들은 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