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걷기동호회연합 출범식 개최…“걷기라는 핵심가치 하나로 소통 이끌터”
무더운 여름이 지나 완연한 가을이되고 모임을 나가야 하는상황이 많이 있는데요.직장생활을 하면서 같은 지역의사람들 혹은 같은 취미를 갖고있는 사람들과의 친목을 위한 동호회나중학교, 고등학교 등 동창회를참여해야 할 일이 있을 때보내기 좋은 가을모임인사말이 있습니다. 친애하는 총동문회원 여러분이번에는 자랑스러운 우리 모교의개교 00주년입니다. 이를 축하하고자 동문회의가을 모임을 위하여 모교에서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쌀쌀한 환절기 날씨에 집에서있기 보다는 다함께 소중한 시간을가져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학창시절 운동회의 꽃인이어달리기가 고민하는 요즘입니다. 운동장을 가로지르는 친구를열렬하게 응원하던 그 시절,운동회 다음날이면 목소리가 나오지않았어도 그때가 그립습니다. 이번 총동문회에서 그때의 추억을다시 한번 회상해볼 수 있는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결혼식에 참석했던 하객에게
오늘 바쁘신 중에도 저희 결혼식에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 두 사람의 사랑으로 앞으로 남은 인생길을 열어가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과 재미 가져주신다면 좋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조심히 돌아가세요.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날을 맞이하여 저희 두 사람 남편과 아내의 연을 맺었습니다. 친히 오셔서 축복해주시고 아낌없는 박수를 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둘만의 기쁜 가정을 꾸려나가겠습니다.
저희 남편과 아내의 시작을 보아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성껏 준비한 음식이 입에 맞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서로의 애정을 지키며 기쁜 가정을 꾸려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결혼식을 진행하는 동안 불편함은 없으셨는지요?바쁘신 중에도 불구하고 저희 결혼식에 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애틋한 애정을 시작하는 것보다. 지켜나가는 것이 더 힘든 줄 압니다. 저희 두 사람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