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파 크림치즈 만들기_대파 크림 치즈 홈메이드 요리
주말 아침, 베이글 하면서 일어났다. 에피베이글의 베이글은 늘 선물 받거나 배달의 민족으로 시키거나 했었지,방문해서 먹은 적은 없었기에 오늘은 직접 가보기로 했다. 달봉이와 아침부터 채비를 하고 10시쯤 방문했다. 전체적으로 우디한 분위기의 감동적인 외관 나무 간판 너무 귀여워참고로, 주차는 가게 앞 혹은 주변 거리에 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미 저명한 곳인 데다가 식당, 카페가 근처에 많아 주말이나 점심 즈음엔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728×90 베이글 종류가 16가지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건 2,700원 플레인 베이글 가장 고렴이들은 3,400원올리브바질베이글,아몬드피칸베이글,밤베이글 솔드아웃인 베이글은 저렇게 SOLD OUT이라는 카드를 올려놓는 듯합니다.
에피베이글 음료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인과 디카페인의 가격이 똑같습니다. 베이글 선택 크림치즈 선택 음료선택 순으로 주문 플레인 베이글 무화과 크림치즈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애견동반 카페인걸 알고 갔지만 한 번 더 확인차, 주문하면서 강아지와 이곳에서 잠시 먹고 가도 될까요?라고 여쭤보니 친절하게 그럼요라고 말씀해 주시니 오케이 맘 편하게 먹고 갈 수 있겠군 들어온 이후로 사람이 쭉쭉 들어와 내부를 촬영하진 못했지만 좁은 감정 없이 책상 배치가 잘 되어있습니다.
에피베이글 창가에 방석쿠션이 있어 편안해 보이는 곳에 앉았다.
탱글탱글한 파리바게트 베이글 소개
종류도 많으면서 탱글탱글한 맛이 좋아 자주 파리바게트 베이글을 사 먹고 있어요. 최근 파리바게트에서 잘 나가는 빵 종류도 파바 베이글이라고 해요. 파리바게트 베이글은 촉촉한 맛과 두 번 탱글탱글한 베이글로 인기가 많은 베이글 맛집입니다. 베이글은 오븐에 굽는 일반적인 빵보다는 베이글은 반죽을 물에 데쳐낸 다음 굽기 때문에 빵처럼 부풀어 오르지 않아 탱글탱글한 베이글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일반적이 베이글은 식감이 견고한 반면 파리바게트 베이글은 겉도 쫄깃 속도 쫄깃하면서 촉촉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두 번 쫄깃 파바 베이글로 판단됩니다 방문한 파리바게트 베이글 종류로는 플레인 베이글, 시금치바질 베이글, 블랙올리브치즈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이 있어 구입도 하고 사진도 찍어 봅니다.
크림치즈 필링 만들기
사진이 없습니다. ? 분명 찍었는데요 안 찍었어요 그나마 건진 한 장 4. 방법은 크림치즈와 설탕 바닐라 익스트랙 트을 잘 풀어서 섞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하다앳홈님 영상 속 사건 5. 합니다. 앳홈님 영상 속 장면인데, 질감은 보송보송 부드러운 느낌정도로 충분히 크림치즈를 풀어주면 됩니다. 6. 아까 만들어준 펌킨 반죽을 머핀틀 안에 팬닝 해줍니다. 그다음 짜는 주머니에 크림치즈를 담아서 가운데에 짜서 넣어주면 됩니다.
크림치즈는 취향에 따라 많이 혹은 적게 넣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170도 예열 후, 동급 온도에서 20분 굽기
각 오븐의 온도와 시간은 차이가 있으니, 꼬치테스트 등을 통해 확인하여 잘 굽기 자신이 갖고 있는 머핀틀은 좀 작아서 인지 8개 겟했다. 몰래 초콜릿도 올려버리기 완전히 잘 식힌 후 먹습니다. 펌킨과 시나몬과 크림치즈의 조합은 그냥 사랑입니다. 빠진 재료가 많습니다.. 보니 완벽한 스타벅스 레시피라고 할 순 없지만,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크림치즈 모자라서 그냥 만든 플레인 펌킨 머핀도 맛있었습니다.
세상 촉촉하고, 담백한 듯하다가 크림치즈가 한방 때리는 맛 뭔가 풍요롭고, 향이 가득한 진짜 가을의 맛을 가득 가진 느낌이었다.
자주 묻는 질문
에피베이글 음료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인과 디카페인의 가격이 똑같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탱글탱글한 파리바게트 베이글
종류도 많으면서 탱글탱글한 맛이 좋아 자주 파리바게트 베이글을 사 먹고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림치즈 필링 만들기
사진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