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담양 대나무골, 맛있는 담양 한우 행사 개최

담양 대나무골, 맛있는 담양 한우 행사 개최

전남 여행 2 담양 한국대나무박물관, 송강정 문학기행 2012. 07. 28. 한국대나무박물관Korea bamboo museum 한국대나무박물관의 은 전국 유일의 죽물품 주산지로서 보존, 전시, 시연, 판매 등 종합기능 을 수행할 공간을 갖추어 죽세문화 풍속 계승과 죽세 공예 진흥의 계기를 마련하며, 도시 근교의 이점을 살린 관광 자원 조성으로 1981년 9월에 개관, 대나무공예품 전문 박물관으로 죽세공예진흥단지 준공과 함께 1998년 3월 이전하였습니다.


imgCaption0
기본 정보


기본 정보

담양센트럴파크 남양휴튼은는 전남에 자리한 아파트 단지로 총 세대수 224세대의 단지입니다. 5개의 동으로 이루어 졌으며, 최고 높이 15층입니다. 담양센트럴파크 남양휴튼의 상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세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백동리 24813번지 외 일원 최근에 진행되는 담양센트럴파크 남양휴튼 일반 청약은 224세대가 진행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담양센트럴파크 남양휴튼의 더 분명한 내용을 파악해볼 수 있습니다.

21화 화엄사 양비둘기

숙소 방이 절절 끓었다. 24도로 맞추어 놓았지만 바닥은 뜨거워 두꺼운 요 없이는 못잔다. 잘 잤는지 6시 초반에 깨서 잠이 오지 않았습니다. 날이 맑다. 창밖은 탁트인 저수지뷰다. 어제 같은 휴양동에서 고기 구워먹으며 역한 냄새를 풍겼던 치들 빼고는 완전 최고의 숙소였다. 아침은 어제 남겨온 밥, 숯불고기, 젓갈 등으로 먹었습니다. 조금 많이 싸 왔다. 싶었지만 잘 들어갑니다. 9시 50분에 양 비둘기를 보러 화엄사로 향했다.

30분 거리다. 초입에서 입장료 4천원씩 내고 1km지난 주차장에 차를 세웠다. 몇 번 와 본 적이 있는 곳이지만 낯설었습니다. 최근에 온 것이 2010년이니 꽤 오래되었네. 규모가 크고 세련된 전각들이 많은 화엄사는 가히 절 계의 경복궁이라 할 만 했다. 양비둘기는 대웅전과 각황전에 많이 보였습니다. 스님들이 먹이를 주신다. 했으니 거의 가축화 되어 있겠지. 그리 사람을 겁내지 않아서 사진 찍기에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