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아트센터, 4일간 펼쳐지는 피아노의 향연피아노 위크 2023개최

달서아트센터, 4일간 펼쳐지는 피아노의 향연피아노 위크 2023개최

재달서문화재단이사장 이태훈 달서아트센터는 2023년 DSAC 아트 페스티벌 두 번째 절차로 주요 클래식 작곡가들의 대표곡을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전문 피아노 음악 페스티벌 피아노 위크 2023를 오는 5월 16일화부터 19일금까지 4일간 달서아트센터 와룡홀에서 개최합니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피아노 위크는 세계 3대 국제 콩쿠르로 불리는 퀸 엘리자베스 국제 콩쿠르 입상 및 마리아 칼라스 국제 콩쿠르에서 1위 없는 3위를 수상하며 세계에 이름을 알린 피아니스트 이미연영남대 교수이 예술감독을 맡았습니다.

대한민국 1세대 피아니스트 이경숙과 명문 피아니스트 행보를 걷고 있는 서울대 교수 김규연, 그리고 2010년 윤이상 국제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윤지에 첸 등 국내외에서 활동적이게 활동하고 있는 11인의 정상급 연주자들이 무대를 꾸민다.


울산공연 프로그램
울산공연 프로그램


울산공연 프로그램

G.F Haumlndel, Suite No. 5 in E Major, HWV 430 for harpsichordPiano헨델, 건반 모음곡 제5번, E장조 HWV 430 S.Gubaidulina, Chaconne 구바이둘리나, 샤콘느J. Brahms, Variations and Fugue in B flat Major on a Theme by Haumlndel, Op.24브람스, 헨델 주제에 의한 변주곡과 푸가 Op. 24 IntermissionJ. Brahms, Klavierstucke, op. 76 Nos. 1,2,4,5 브람스, 피아노 소품 Op. 76 1,2, 5번 R. Schumann, Symphonic Etudes, op. 13슈만, 교향적 연습곡 Op. 13 본 공연의 프로그램은 연주자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국 가요에서 비오는 날에 균형잡힌 노래를 몇 가지 추천해드릴게요. 비소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있는 한국 가요 곡들입니다 이승환 너를 품에 안으면 이승환의 목소리와 멜로디가 비 오는 날 분위기와 잘 균형잡힌 곡입니다. 윤하 비밀번호 486 비오는 날의 세상과 당신의 이야기를 풍경과 함께 노래한 곡입니다.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선율과 가사가 비를 담담하게 노래한 곡으로 어울립니다.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가을비와 낙엽이 균형잡힌 멋진 노래입니다.

박효신 추억은 주목을 닮아 비오는 날의 추억과 주목을 노래한 감동적인 곡입니다. 싸이 – 비행운: 비와 더불어 뉴에이지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Someone Like You는 Adele의 취약성과 정서적 깊이를 강조합니다. 이 노래는 잃어버린 사랑과 과거의 파트너와 다시 연결되고 싶은 그리움을 반영합니다. Adele의 잊혀지지 않는 보컬과 가까운 전달이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피아노 중심의 심플한 멜로디는 그녀의 목소리를 밝게 하며 듣는 이에게 우울함과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3. 휘트니 휴스턴 – “I Will Always Love You”

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I Will Always Love You”는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대표적인 발라드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뛰어난 보컬 범위와 컨트롤이 이 감동 가득한 러브송에서 완벽하게 드러납니다. 휴스턴의 연주는 발라드 세계에서 열정과 비통함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연주자 소개 조성진
연주자 소개 조성진

연주자 소개 조성진

조성진은 압도적인 재능과 타고난 음악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국제적인 수준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는 같은 세대의 연주자들 중 단연 두각을 나타내며, 이지적이면서도 시적이고, 확신에 차 있으면서도 감미롭고, 기교가 넘치면서도 색채감이 가득한 연주로 타고난 균형감각을 내보이고 있습니다. 2015년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린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고, 2016년 1월 도이치 그라모폰과 전속합의를 맺었습니다.

그는 베를린 필하모닉, 빈 필하모닉,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파리 오케스트라, 뉴욕 필하모닉,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등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며, 지아난드레아 노세다, 사이먼 래틀 경, 정명훈, 구스타보 두다멜, 안드리스 넬슨스, 야닉 네제세겡, 에사페카 살로넨 등 유명 지휘자들과 주기적으로 연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