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버드박스 Bird Box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리뷰 (2018)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버드박스 Bird Box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리뷰 (2018)

영화,넷플릭스,드라마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버드박스 Bird Box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리뷰 201 Bird Box, 2018 등장인물 소개 산다라 블록 맬러리 사라 폴슨 제시카 파민더 라그라 의사 라팸 비비안 리라 블레어 걸 줄리안 에드워드 보이 트레반테 로즈 톰 릴 렐 하워리 찰스 다니엘 맥도날드 올림피아 버드박스는 제가 10번도 넘게 본 것 같네요. 아이들 찾는 장면에서 볼 때마다.

수많은 은퇴자들의 법정 후견인을 자처하는 말라는 은퇴자들을 돌보는 척 돈을 번다. 그러던 어느 날 말라에게 매력적인 고객 제니퍼가 나타납니다. 말라는 제니퍼의 담당의 캐런과 손을 제니퍼의 법정 후견인이 됩니다. 이윽고 말라는 제니퍼를 요양원에 가둔 후 제니퍼의 재산을 탈탈 털어먹습니다. 그런데요 이미 제니퍼는 죽었고 제니퍼는 죽은 사람의 신원을 훔쳐 살아왔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거기다. 아무런 가족이 없습니다.고 보고된 제니퍼에게 변호사 딘이 찾아옵니다.

말라와의 법정 다툼에서 처참히 패배한 딘은 말라에게 제니퍼를 전달하는 대가로 15만 달러를 주겠다고 제안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큰 금액을 원했던 말라는 딘의 제안을 거절합니다.


마담 싸이코
마담 싸이코

마담 싸이코

감독 닐 조던 출연 이자벨 위페르, 클로이 모레츠 뉴욕에 거주하고 있는 프랜시스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고급 핸드백을 줍게 되고 핸드백의 주인인 중년의 여인 그레타를 만나게 됩니다. 엄마의 부제에 대한 결핍을 그레타로 인해 채우면서 프랜시스는 그녀를 가까이하게 되고 저녁식사에 초대받은 자리에서 프랜시스는 그레타의 공포스러운 비밀을 알게 됩니다. 이자벨 위페르가 그레타 역을, 클로이 모레츠가 프랜시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칩니다.

스토리도 재밌지만 프랑스의 명배우 이자벨 위페르의 소름 끼치는 연기를 감상할 수 있어서 눈이 유쾌한 영화입니다.

47 미터
47 미터

47 미터

47 미터는 2017년에 개봉한 영화로, 요하네스 로버츠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해저에서의 생존을 다루는 스릴러 장르의 작품으로, 맨디 무어와 클레어 홀트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줄거리에 따르면, 영화는 두 여성 주인공인 케이트맨디 무어 분와 레인클레어 홀트 분이 멕시코의 해안지방에서 다이빙 체험을 즐기는 도중, 큰 상어들과의 사투 속에서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하는 상황을 그립니다. 이들은 상어들과의 접촉을 피하면서 한정된 산소와 제한된 수단으로 생존을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게 됩니다.

47 미터는 심해에서의 공포와 긴장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도, 케이트와 레인의 생존을 위한 몰입도 높은 이야기를 제시합니다. 영화는 어두운 심해의 분위기와 위협적인 상어들의 존재감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하며, 시청자에게 긴박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언힌지드는 2020년에 개봉한 액션 스릴러 영화로, 러셀 크로우가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평점 9.05 아내가 살해당한 후, 10분밖에 기억 못하는 단기기억상실증에 걸린 남자가 사진, 메모, 문신으로 남긴 기록을 따라 범인을 쫒는 기억 추적 스릴러다. 이 영화를 만든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이란 이름만 믿고 봐도 될만큼 짜릿하고 유쾌한 영화입니다. 평점 8.45 대한민국에서 개봉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겟아웃. 흑인 노예제도가 있는 시대에 흑인 남성이 백인 여자친구의 파티에 초대받아 발생하는 이야기다. 영화는 단순 스릴러에 촛점을 맞춘게 아니라 인종차별에 대한 풍자와 복선들을 잘 배치해서 영화의 맛을 한층 업데이트 시켰다고 볼 있습니다.

정유미 vs 이선균, 부드러운 연기력의 현실공포 스릴러
정유미 vs 이선균, 부드러운 연기력의 현실공포 스릴러

정유미 vs 이선균, 부드러운 연기력의 현실공포 스릴러

일단, 영화 은 스릴러의 전형적인 패턴을 모두 갖고 있는데, 제일 안전하다고 느끼는 집에서 믿는 남편에게서 생겨나는 예측불허의 공포는 충분히 스릴러다운 어프로치인 듯합니다. 부드러운 연기력을 담보하는 정유미 vs 이선균의 결합으로, 한층 스릴러의 효과가 높은 것 같습니다. 단순한 시놉시스는 신혼남편과 아내의 일상에서 남편이 잠든 상태에서 자꾸만 이상행동을 하면서, 공포가 시작되네요. 유쾌한 신혼부부 현수이선균 분와 수진정유미 분. 어느 날, 옆에 잠든 남편 현수가 괴상한 말을 중얼거린다.

누가 들어왔어 그날 이후, 잠들면 마치 다른 사람처럼 변하는 현수. 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현수는 잠들면 가족들을 해칠까 두려움을 인지하고 수진은 매일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공포스러운 공포 때문에 잠들지 못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마담 싸이코

감독 닐 조던 출연 이자벨 위페르, 클로이 모레츠 뉴욕에 거주하고 있는 프랜시스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고급 핸드백을 줍게 되고 핸드백의 주인인 중년의 여인 그레타를 만나게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47 미터

47 미터는 2017년에 개봉한 영화로, 요하네스 로버츠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유미 vs 이선균, 부드러운 연기력의 현실공포

일단 영화 은 스릴러의 전형적인 패턴을 모두 갖고 있는데, 제일 안전하다고 느끼는 집에서 믿는 남편에게서 생겨나는 예측불허의 공포는 충분히 스릴러다운 어프로치인 듯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