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정화 식물은 사기로 보입니다 (NASA 논문이 가짜라고)

공기 정화 식물은 사기로 보로 보입니다 (NASA 논문이 가짜라고)

현재 관엽식물을 키우는 수백만 명의 식집 중 한 명이라면 관엽식물을 키우는 것의 이점을 강조될 기사를 한 번쯤은 읽어보셨을 겁니다. 식물을 더 많이 사야 할 이유가 필요하긴 하죠. 인터넷에 떠도는 인기 있는 이점 중 하나는 관엽식물이 집안 공기를 정화해준다는 것입니다. 생각해보시면 일리가 있습니다. 식물은 옥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과 같은 특정 오염 물질을 흡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식물은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산소를 방출합니다.

나무는 깜짝 놀랄만한 탄소 흡수원이므로 나무가 집안 공기를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것은 그리 큰 비약이 아닙니다. 이를 증명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989년 NASA의 연구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기사에서 이 사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결과는 어땠나요?

결과는 어땠나요?

네, 각 화학 물질의 양은 24시간 동안 감소했습니다. 이 자주보이는 관엽식물에 대한 신화를 깨는 데 필요한 모든 미디어가 이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연구 결과를 상세하게 살펴보시면 식물이 공기를 정화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분명한 증거는 없고, 단지 식물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는 것만 밝혀졌습니다. 제 말은, 제가 그림을 그릴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그림을 잘 그린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화학 물질을 제거한 것은 식물이었나요?

이것이 바로 저를 사로잡은 것입니다. 곰팡이 애호가인 저는 이 부분이 가장 흥미로웠습니다. 연구진은 24시간 후 토양을 관찰한 결과 화학물질의 대부분을 흡수하는 것은 식물이 아니라 토양 속 미생물이라는 증거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연구진은 토양을 덮고 있는 잎이 많은 식물이 화학 물질을 더 잘 제거하지 못해야만 되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이후 실험에서는 잎사귀를 일부 제거하여 토양을 노출시켰더니 제거된 화학물질의 비율이 더 높아졌습니다.

이 발견에 자극을 받은 연구진은 일부 테스트에서는 잎을 모두 제거하고 토양과 미생물의 뿌리 구조만 남겼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전체 식물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렇다면 공기를 정화하는 것은 식물일까요, 아니면 토양의 미생물일까요? 곰팡이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곰팡이는 토양 위가 아니라 토양 지금부터 발생하는 일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독성을 가진 식물 목록

고양이에게 유독한 식물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다음은 그 중 일부 예시로 판단됩니다 포인세티아 크리스마스 시즌 자주 보이는 이 식물은 고양이가 섭취 시 구토나 설사와 같은 화재진압기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튤립 특히 뿌리 부분이 고양이에게 독성을 가지며, 섭취 시 구토나 설사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선인장 선인장 자체의 독성보다는 가시에 의한 외부 손상이 주된 위험입니다. 양파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 않아 보이지만, 양파는 고양이의 적혈구를 망가뜨리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위험합니다.

라일락 고양이가 섭취 시 구토, 설사, 근육 경련 등의 증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살구나무: 특히 씨앗 부분에 독성이 있으며, 섭취 시 구토, 설사, 호흡 곤란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식물 뿌리 파리날파리 주의하세요

저는 어릴 때 어머니가 계란 껍질을 남은 것을 화분에 올려주는 것을 많이 봤었거든요. 그래서 영양을 주려고 그렇게 따라했던 것이 처음 뿌리파리의 화근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 그 외에도 남은 우유나 쌀뜨물을 주는 것도 뿌리 파리를 번식시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캐나다만 그런가요? 정말 갖은 방법을 다. 사용해도 없어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최종 결단은 그냥 날파리는 반려 파리로 고민하고 살아간다.

라는 경험자의 말씀을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식물에 피해 주면 안 되니 어느 정도는 관리해 주어야 하지만 한 두 마리 나오는 것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지 않고 그냥 데리고 살기로 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결국 식물이 공기를 정화해야만 되는 뜻입니다. 하지만 집안 공기 정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엄청난 양의 식물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인기 있는 관엽식물이 주는 혜택은 헛된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만간 국제 우주 정거장을 방문한다면 식물이 정화한 공기를 마시게 될 것입니다. NASA도 같은 결론에 도달한 것 같고, ISS는 꽤 멋진 4베드 이산화탄소 스크러버에 의존해서 있습니다.

관엽식물을 사랑하는 커뮤니티에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별거 아닙니다. 우리는 예쁜 잎이 무성한 녹색의 아기를 계속 사겠지만, 창문을 더 자주 열게 될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 중 누구도 집안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이 일을 시작한 인원은 없으니까요. 오해하지 마세요. 연인에게 다른 식물을 선물해야 할 때마다. 편리한 변명거리가 되기도 하죠. 하지만 결국 우리는 집안 공기를 정화할 수 있든 없든 식물을 사랑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결과는 어땠나요?

네 각 화학 물질의 양은 24시간 동안 감소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화학 물질을 제거한 것은

이것이 바로 저를 사로잡은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독성을 가진 식물 목록

고양이에게 유독한 식물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다음은 그 중 일부 예시로 판단됩니다 포인세티아 크리스마스 시즌 자주 보이는 이 식물은 고양이가 섭취 시 구토나 설사와 같은 화재진압기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