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채 제품명 순위 전체 조사
최근 동안 선택 장애란 말이 유행한 적이 있습니다. 중국요리집에 가서 짜장면과 짬뽕을 선택하는데 있어서의 고민도 선택 장애라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 선택 장애의 의학적 정의를 내리고 싶은 것은 아닙니다. 단지 수 많은 선택지가 있을 경우, 누구나 한 번에 선택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임을 틀림없습니다.. 골퍼들에게 수 많은 골프 브랜드들은 구매를 결정할 때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든다. 참조하여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판매되고 있는 골프 브랜드를 정리해보면, 루피가 아는 것만으로도 60개이상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한국 브랜드는 미사일골프, 데이비드, 이투골프, 엘로드골프, 아화골프, 지브이투어, MFS 등이 있습니다.
가격보다는 실력에 맞게 구입하자.
처음 골프를 시작하는 인원은 어떤 골프채를 산다는 것이 좋을까요? 싼 것이 비지떡 이라는데 처음 시작할 때 아예 비싼 채를 사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저렴한 채가 좋을까? 간단히 말하자면 이렇습니다. 첫째, 상대방이 쓰던 골프채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둘째, 만약 골프채를 줄 사람이 없습니다.면 중고 클럽이나 저가 클럽을 사서 12년 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셋째, 그런 다음 프로골퍼들이나 주변 사람들과 충분히 상의해 평생 쓴다는 생각으로 신중히 비교적 고가의 클럽을 구입해야 합니다.
초보자들은 클럽이 맞지 않아 한두 번은 심각한 고민에 빠진고 하는데 그때 골프채를 교체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덜컥 비싼 채를 사면 후회하게 됩니다. 자기 스윙이 골프채를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1979년에 설립된 브랜드로 여러 세계적인 골프 선수들의 손을 타며 유명해졌습니다. 클럽으로 먼저 유명세를 탄 후에 고급 원단을 이용하여 골프웨어를 만들기 시작했고 하이 퍼포먼스 어패럴이라는 컨셉으로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제품들을 만들어내며 젊은 층들에게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를 골프용품 전체를 다루며 골프 종합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동안 너무 핫하게 인기 있는 브랜드명 말본입니다. 말본은 의류부터 가방, 용품 등등 남녀노소 할 거 없이 인기가 많습니다. 골프백 중엔 말본 클래식 스탠드백이 인기가 많은데요. 특유의 말본 캐릭터가 눈길이 확 가는데요. 이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애호하는 거 같습니다. 스탠드 백은 , 말본에 시그니처 컬러 조합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겉감은 합성피혁으로 되어있습니다. 스탠드백은 8.5인치입니다. 클럽 넣는 칸은 5 분할이 되어 있으며, 간편하게 클럽을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수납할 수 있는 포칸은 6개이며, 총중량은 3.58kg입니다. 가격은 79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어뉴는 나이 든 디자인에서 벗어나,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추구출하는 브랜드입니다. 남자분 보다는 여자분들이 많이 애호하는 브랜드이며, 어뉴도 골프백은 스탠드백이 제일 인기가 많습니다.
혼합 골프화
스파이크의 최대 장점인 접지력과 스파이크리스의 최대 장점인 오프코스 착용감을 모두 가진 골프화입니다. 스파이크리스 처럼 신발 바닥에 일체형 돌기 있었는데 모양은 스파이크와 유사하거나 포인트별로 뾰족한 돌출 등 다양합니다. 혼합 골프화는 두 종류 골프화의 장점도 모두 가졌으나 닳게 되면 신발을 교체해야 해야하는 단점은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와 동일합니다.
핑 G430 Max
더욱 강력해진 관용성과 새로운 사운드립 설계로 철저한 타구음 관성모멘트 극대화로 비거리 증가
타이틀리스트 TSR1 TSR2 TRS3 TSR4
타이틀리스트 TSR2의 새로운 헤드 디자인은 슬림해졌지만 더욱 강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무게 중심CG의 이동과 멀티 플레토 VFT 페이스의 도움으로 페이스 전체에서 빠른 볼 스피드와 안정성을 희망하는 골퍼들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골프채 외에 골프볼도 살펴보시면 2위에 볼빅이 보입니다. 그 밑으로 던롭스릭슨, 젝시오 가 포함이 있습니다. 골프채가 실시간으로 어떤 게 많이 팔리고 있는지는 최근 동안 골프채 전문 사이트 같은 곳 아무 사이트 하나 정해서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하고 사실상 상위권 순위를 참조한다면 구매하시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골린이 분들에게는 처음 선택하는데 어느 정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전체적으로 정리해 봤으며, 골프채 브랜드명 순위에서 떨어진다고 해서 절대 안 좋거나 인지도가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현실 필드에서 경험할 때 사람마다. 차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결국 연습과 실전을 통해 본인의 채가 결정되는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격보다는 실력에 맞게
처음 골프를 시작하는 인원은 어떤 골프채를 산다는 것이 좋을까요? 싼 것이 비지떡 이라는데 처음 시작할 때 아예 비싼 채를 사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저렴한 채가 좋을까? 간단히 말하자면 이렇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1979년에 설립된 브랜드로 여러 세계적인 골프 선수들의 손을 타며 유명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혼합 골프화
스파이크의 최대 장점인 접지력과 스파이크리스의 최대 장점인 오프코스 착용감을 모두 가진 골프화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